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렛잇고 스노우 다운 패딩점퍼 후기 (사이즈 추천)

by 짜연인 2022. 12. 9.
반응형

한해 한해가 다르게 자라고 있는 아이들은 보면 흐뭇하지만 한참 작아진 옷을 보면 한숨이 나죠. 아이와 함께 이번 겨울을 함께 보낼 롱 패딩을 컬리수 제품으로 구매해보았는데요. 소개해보겠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다운점퍼 

 

 

렛잇고 스노우 다운 점퍼
렛잇고 스노우 다운 점퍼

 

품번은 C224JMG01P이고, 겉감, 안감 모두 폴리에스터 100%, 충전재는 오리 솜털 80%, 깃털 20%로 매우 폭신하고 털도 빵빵합니다. 사이즈는 100~ 150까지 이고, 색상은 핑크와 크림색 두 가지입니다.

 

렛잇고 스노우 다운점퍼 착용 후기 

 

 

이 제품의 특징은 솜털로 된 가방이 함께 들어있다는 건데요. 여자아이들 취향저격으로 솜털에 반짝거리는 장식까지 붙어있답니다.

 

탈착가능 털가방
탈착가능 털가방

 

털 가방 안쪽은 똑딱단추로 여밀 수 있게 되어있고, 어깨끈이 있고, 뒷면에 고리가 있어서 허리 벨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어리다면 잃어버리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그게 포인트라서 나갈 때마다 잊지 않고 달고 나가네요.

 

 

저희 아이는 130cm에 27킬로인데요. 이 제품이 넉넉하게 나왔다고 해서 평소에 입는 사이즈인 140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다운 점퍼
렛잇고 스노우 다운 점퍼

점퍼가 넉넉하게 나와서 손목이 조금 길고, 품도 큽니다. 길이도 적당하게 길고, 내년까지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제품 보았을 때 모자가 아니고 목에 퍼만 둘러있는 줄 알았는데. 모자가 있고 모자에도 오리털이 들어가 있어서 푹신하고 큽니다. 하지만, 퍼가 탈부착되지는 않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다운 점퍼 모자
모자쓴 모습

 

스노우다운점퍼 목부분
렛잇고 스노우 다운점퍼 목부분

 

퍼의 맨 앞 목의 가운데에 자석 버튼 같은 게 있어서 잘 여며지도록 했으면 좋았을 텐데 털이 오므라 들지 않아서 목 가운데가 좀 휑한 느낌이 있습니다. 퍼트리밍이 풍성하긴 한데 목 가운데 부분이 좀 휑하지요? 자석으로 붙여주고 싶은 심정이에요. 옷이 아이에게 좀 커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점퍼 상세
팔목 부분과 지퍼

 

팔목 부분에는 시보리로 안에 덧데어져 있어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점퍼의 여밈은 지퍼와 똑딱이로 되어있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점퍼 상세
주머니와 허리벨트

 

주머니는 세로로 찢어진 스타일에 지퍼가 달려있고, 허리 벨트도 똑딱이 두 개로 되어있습니다. 점퍼의 허리양쪽에 고리가 두 개 있어서 벨트를 끼울 수 있는데 고정하는 것은 없어서 벗어놓고 있다가 벌써 몇 번 떨어졌습니다. 이 점퍼의 포인트는 가방과 벨트인데 가방과 벨트 사수하는게 힘들것 같습니다.

 

 

렛잇고 스노우 다운점퍼 가격정보

 

원래 판매 가격은 159,900원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최저가 검색 후에 9만 7천원대에 구매했는데요. 요즘 물가가 하늘 높은 줄 몰라서 십만 원 아래의 패딩점퍼 구하기 쉽지 않죠. 게다가 오리솜털 80%에 털 빵빵하게 들어있으니 두 계절 입는다고 생각하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폰이랑 적용 가능한 사이트가 있을지 모르니 최저가 검색해서 스마트한 쇼핑 하세요~

 

 

 

반응형

댓글